RSS구독하기:SUBSCRIBE TO RSS FEED
즐겨찾기추가:ADD FAVORITE
글쓰기:POST
관리자:ADMINISTRATOR
볼만한글들  2009.07.28 22:58

 

척 노리스는 시계를 차지 않는다. 그가 지금 몇 시인지를 결정한다.


척 노리스가 나눗셈을 하면 나머지가 없다.


척 노리스는 육포로 풍선을 불 수 있다.


척 노리스의 제곱근은 고통이다. 척 노리스를 제곱하려고는 하지 마라. 그 답은 죽음이다.


척 노리스는 매 끼니마다 스테이크를 먹는다. 대부분의 경우 그는 소를 죽이는 걸 잊어버린다.


당신이 "완벽한 사람은 없지"라고 말한다면, 척 노리스는 그걸 개인적인 모욕으로 받아들인다.


매년 182,000명의 미국인이 척 노리스와 관련된 사고로 죽는다.


예수는 물 위를 걸을 수 있지만, 척 노리스는 예수 위를 걸을 수 있다.


7월 4일은 독립기념일이다. 그리고 척 노리스가 태어난 날이기도 하다. 우연이라고? 난 그렇게 생각 안 한다.


척 노리스의 첫 번째 규칙 : 척 노리스에 대해 말하지 말 것


척 노리스가 모노폴리를 하면 세계 경제에 진짜로 영향을 끼친다.


척 노리스는 가슴앓이를 진정시키기 위해 네이팜을 마신다.


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사실은 척 노리스가 가족계획의 창안자라는 것이다.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이들조차도 그의 진노에서 도망칠 수 없다!


척 노리스는 총 밑에 베개를 깔고 잔다.


어떤 남자가 척 노리스에게 그의 진짜 이름이 '찰스'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. 척 노리스는 대답하지 않고 그가 폭발할 때까지 노려봤다.


경찰 첩보 업무를 하는 동안 척 노리스는 경찰 배지를 셔츠 밑에 달았다...가슴에다 바로 핀을 꽂아서.


열한 번째 계명은 "너희는 척 노리스를 열받게 하지 말 것이니라"이다. 이 계명이 강요되지 않는 건 도저히 지킬 수가 없기 때문이다.


토네이도같은 건 사실 없다. 그냥 척 노리스가 트레일러 파크를 싫어하는 것 뿐이다.


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는 하도 강력해서 우주에서도 맨눈으로 볼 수 있다더라.


펜이 칼보다 강하다고들 하는데 그 펜을 척 노리스가 들고 있을 때만 그렇다.


척 노리스는 원주율의 마지막 자리수도 안다.


1에서 10까지 세시오. 그것이 바로 척 노리스가 당신을 죽이는 데 걸리는 시간이다. ...47번이나.


척 노리스는 정치적으로 올바르지 않다. 그는 그냥 옳다. 언제나.


척 노리스는 예수 재림 후에 이 땅에 남아 있길 자원했다. 적그리스도와 싸우려고.


클루의 척 노리스 버전을 내려고 했지만 답이 언제나 "척 노리스, 도서관에서, 돌려차기로" 라서...


쥬라기 공원 1편에서 티라노사우르스 렉스는 지프를 쫓는 게 아니다. 척 노리스가 티라노사우르스랑 지프를 쫓는 거다.


척 노리스는 언젠가 오사카 공항의 담배 자판기랑 성교를 했다더라.


척 노리스의 맥박은 리히터 스케일로 잰다. ( *Richter scale : 지진의 진도를 재는 척도)


케니 G는 목숨을 건졌는데 왜냐면 척 노리스는 여자는 죽이지 않기 때문에.


척 노리스가 알파벳 32글자를 발명했다.


얼티밋 워리어 기억나? 그가 레슬링을 그만둔 건 척 노리스가 자기 별명을 도로 찾길 원해서라고.


척 노리스의 턱수염 밑에는 턱이 없다. 또다른 주먹이 있을 뿐이다.


만리장성은 원래 척 노리스를 격리하기 위해 만들었다. 처참하게 실패했지만.


진화론이란 건 없다. 단지 척 노리스가 목숨을 허락한 생물들의 리스트가 있을 뿐이다.


척 노리스를 공격하는 행위에 대한 경찰 분류는 code 45-11...즉 자살이다.


[라이언 일병 구하기]의 오프닝 씬은 척 노리스가 2학년 때 했던 피구 시합에 다소 기초하고 있다.


평균적인 거실 하나에는 척 노리스가 당신을 죽일 수 있는 1,242가지 물체가 있다. 방 자체를 포함해서.


척 노리스는 2년에 한 번씩 허물을 벗는다.


척 노리스가 60 minutes를 보는 데는 20분밖에 안 걸린다.


[브로크백 마운틴]은 단지 영화만이 아니다. 척 노리스가 앞마당에 쌓여 있는 죽은 닌자 더미를 부르는 말이기도 하다.


척 노리스가 스카이다이빙하러 간 적이 있는데, 다시는 안 가기로 약속했다. 그랜드 캐년은 하나면 족하다.


척 노리스는 말의 턱을 걷어찬 적이 있다. 그 후손은 기린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.


척 노리스의 눈물은 암을 치료할 수 있다. 그러나 안타깝게도 척 노리스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.


척 노리스는 잠을 자지 않는다. 오직 기다릴 뿐.


척 노리스는 사냥을 하지 않는다. "사냥"이란 단어가 실패의 가능성을 내포하므로. 척 노리스에겐 오직 "살상"만이 있을 뿐.


척 노리스는 무한대까지 세어 보았다. 그것도 두 번.


유령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대 밑에 척 노리스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한다.


척 노리스의 주요 수출품은 고통이다.


척 노리스는 세금 신고를 할 때에 빈 서류에다가 공격 자세로 몸을 숙이고 있는 자신의 사진 한 장만을 첨부하여 보낸다.

척 노리스는 단 한 번도 세금을 낸 적이 없다.


한 번은 공룡들이 척 노리스를 째려본 적이 있었다. 처음이자 마지막으로.


척 노리스는 잠자리에 들 때 불을 켜 놓는다. 척 노리스가 어둠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니다. 어둠이 척 노리스를 두려워 하기 때문이다.


척 노리스는 케네디 암살사건을 저지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만들어서 과거로 간 적이 있었다.

오스왈드가 총을 쏘자 척 노리스는 자신의 턱수염으로 세 방의 탄알을 모두 튕겨내었다.

케네디는 이 경이로운 광경을 목격하고는 놀라서 죽었다.


척 노리스는 이미 화성에 다녀왔다. 화성에 생명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.


언젠가 어떤 한 사람이 척 노리스에게 돌려차기는 그다지 효율적인 발차기 기술이 아니라고 말해 준 적이 있었다.

역사가들은 이 사건을 인간 역사상 최대의 실수로 기록하고 있다.


척 노리스는 10년 전에 이미 죽었다. 저승사자가 쫄아서 여태 그 소식을 전하지 못했을 뿐.


척 노리스는 책을 읽지 않는다. 원하는 정보를 얻어낼 때까지 노려볼 뿐.


척 노리스가 미소를 한 번 지으면 죽어가던 사람도 되살아난다.

아이러니한 사실은 척 노리스는 오직 누군가를 죽인 후에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이다.


척 노리스는 수시로 적십자에 헌혈을 한다. 그러나 자신의 피는 한 번도 헌혈해 본 적이 없다.


척 노리스는 엄마의 배에서 나올 때 의사 선생의 면상에 돌려차기를 날려 주기 위해 얼굴보다 발이 먼저 나왔다.

척 노리스의 분만은 척 노리스만이 할 수 있다.


척 노리스에게 선물을 안 주기 전까지만 해도 산타 클로스는 진짜였다.


척 노리스가 버거킹에서 빅맥을 주문하면 빅맥이 나온다.


척 노리스는 MC 해머를 만질 수 있다. (MC 해머의 히트곡 "You can't touch this"를 패러디한 말)


실제로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에 의하면 척 노리스는 당신에게 "어제" 돌려차기를 날리는 것이 가능하다.


장애인 전용 주차공간 표시는 사실 그것이 장애인을 위한 주자공간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.

그것은 그 공간이 척 노리스의 자리이며 만약 그 자리에 주차를 하는 사람은 곧 장애인이 될 것임을 시사하는 경고 표지일 뿐이다.


한 번은 회색곰이 척 노리스를 잡아먹으려고 했다.

척 노리스가 자신의 주먹을 곰에게 보여주자 곰은 이내 곧 자기 자신을 잡아먹기 시작했다. 현명한 곰은 덜 고통스러운 죽음을 택했다.


산소는 생명 유지를 위해 척 노리스를 필요로 한다.


척 노리스가 자신이 식물인간으로 만들어 놓은 사람을 부르는 말이 있다. 바로 "운 좋은 놈"이다.


척 노리스는 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너무 쉬워서 숟가락을 발명했다.


척 노리스에게 시간을 물어 보면 척 노리스는 언제나 "2초 전"이라고 대답한다.

이 때 당신이 "무슨 2초 전이냐?"고 되물으면 바로 그 때 척 노리스는 당신의 면상에 회심의 돌려차기를 날린다.


척 노리스는 네 번째 동방박사였다. 척 노리스는 아기 예수에게 "턱수염"을 선물하였으며 예수는 죽을 때까지 이 수염을 착용하였다.

다른 동방박사들은 자신들의 선물이 무시당한 것에 질투심이 일어나 척 노리스를 성경에서 삭제하였다.

얼마 후 세 명의 동방박사들의 죽은 시체가 발견되었으며 그 사인은 돌려차기로 추정된다.


45~65세의 여성들에게 있어 사망 원인 1위는 심장 질환이지만 0~125세의 남성들에게 있어 가장 큰 사망 원인은 여전히 척 노리스다.


척 노리스는 자신의 동상과 눈싸움을 해서 이겼다.


드라마 텍사스 레인저를 찍을 때마다 척 노리스는 치사량의 5배에 해당하는 코끼리 마취제를 맞는다.

이것은 그의 근력과 순발력을 마비시켜 동료 배우들의 사망률을 낮추어 보고자 함이다.


척 노리스는 팔굽혀펴기를 할 때 자신을 밀어 올리지 않는다. 지구를 밀어내릴 뿐.


일식은 척 노리스가 태양과 눈싸움을 할 때 일어나는 현상이다. 척 노리스는 절대로 눈싸움에서 지지 않는다.


척 노리스는 돋보기로 개미를 죽일 수 있다. 밤에.


척 노리스가 중학생일때 선생님이 '용기'에 대해서 작문을 해오라고 시켰다. 척 노리스는 백지에 자기 이름만 적어서 냈다.

다음날 척 노리스는 A+를 받았다.


사실: 피 위 허먼은 공공장소에서 자위행위를 해서 체포되었다. 같은 날, 척 노리스는 공공장소에서 자위행위를 해서 상을 받았다.


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조지 부쉬는 사실 유창한 연설가이며 좀처럼 버벅대지 않는다.

그는 척 노리스가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로 무능해졌다.


수퍼맨은 척 노리스 파자마를 한 벌 가지고 있다.


척 노리스의 거시기는 말처럼 크지 않다. 말의 거시기가 척 노리스처럼 크다.


척 노리스는 점자로 말할 수 있다.


인간에게 알려진 자살 방법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구글에서 '척 노리스'를 치고 'I'm feeling lucky!' 버튼을 누르는 것이다.


잘 나가는 살균약은 세균의 99.9 퍼센트를 죽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. 척 노리스는 원하는 것은 100퍼센트 죽일 수 있다.


척 노리스가 늦으면 시간이 알아서 속력을 늦춘다.


척 노리스는 메세지를 남기지 않는다. 척 노리스는 경고를 남긴다.


척 노리스는 당신이 어디에서 사는지 모른다. 그는 당신이 어디에서 죽을지 안다.


척 노리스는 고양이에게 아홉개의 목숨을 주었고 아홉번 이상 고양이를 죽일 수 있다.


척 노리스가 우는 걸 볼 수 있다면 그는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 줄 것이다. 그 소원이 죽는 것이라면.


닌자 거북이는 실화다 .

척 노리스는 거북이 한마리를 통째로 먹은 적이 있는데 똥을 싸니까 거북이는 6 피트 크기에 가라데를 익힌 채로 나왔다.


현재 세계 인구를 전멸시킬 수 있는 5가지의 바이러스가 있다. 그것들은 지금 모두 잠복해 있다. 척 노리스는 경쟁을 싫어하기 때문에.


척 노리스는 한번 죽음에 가까운 경험을 한 적이 있다. 말할 것도 없이, 죽음은 현재 그의 가까이 가기를 거부한다.


척 노리스는 오줌만 눠도 변기가 막힌다.


하나님은 천지와 인간을 창조하셨다. 땅에 인간이 넘치자 척 노리스를 창조하셨다.


우리는 '제발'이 부탁을 들어주는 마법의 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.

예를 들어 '제발 죽이지 말아요'에서 처럼. 유감스럽게도 척 노리스는 마법을 믿지 않는다.


척 노리스는 너무 무거워서 그 자신도 들어올릴 수 없는 바위를 만들었다. 그리고 그것을 결국 들어올렸다.

척 노리스가 어떤 인간인지를 보여주기 위해.


자동차는 척 노리스로부터 더 빨리 달아나기 위해 발명되었다. 그러자 척 노리스는 자동차 사고를 발명했다.


번개는 같은 곳을 두번 때리지 않는다고들 한다. 척 노리스도 마찬가지다. 그럴 필요가 없다.


우리가 두려워 해야 할 것은 공포 그 자체이다. 공포가 두려워 해야 할 것은 척 노리스이다.


척 노리스는 아놀드의 영화 '코만도'에 무의미한 살상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.


척 노리스는 자신을 4인칭으로 부른다.


척 노리스에게 왜 전교생을 돌려차기로 날려버렸냐고 묻자 그는 '난 월요일이 싫다'고 대답했다.

오늘은 화요일이라고 말해주니까 그는 '난 아직도 월요일이 싫다'고 대답했다.


아이들은 돋보기로 개미를 비춰서 태워 죽이는 걸 즐긴다. 척 노리스는 개미로 아이들을 태워 죽이는 걸 즐긴다.

과학자들은 아직도 그 업적을 이룩하지 못하고 있다.


국제법상 척 노리스는 어딘가에 도착하기 적어도 7일 전에 그곳의 거주자들에게 그의 방문을 알려야 한다.

최소한의 장례준비를 할 수 있도록.


아기들이 울면서 태어나는 이유는 자신이 척 노리스가 있는 세상에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.


스위스는 사실 중립국가가 아니다. 다만 척 노리스가 어느 편인지 아직도 알아내지 못한 것 뿐이다.


척 노리스는 맥주캔을 자기 이빨로 딴다. 하지만 남의 이빨로 따기를 더 좋아한다.


외계인은 존재한다. 그들은 지구를 공격하기 전에 척 노리스가 죽기를 기다릴 뿐이다.


대부분의 남자들은 성교를 하는 동안 마누라가 척 노리스를 상상하는 것을 괜찮다고 여긴다. 그들도 그렇게 하기 때문에.


척 노리스는 세 마리의 핏불과 두 마리의 도베르만을 키우고 있지만 당신이 그의 사유지 가까이 가면

'척 노리스 조심'이라는 팻말 밖에 볼 수 없다.


가난했던 대학생 시절 척 노리스는 급전이 필요해서 가까운 정자은행에 갔다. 그는 다음날 은퇴했다.


우리는 척 노리스에게 총각파티를 열어준 적이 있다.

그는 케잌 하나를 통째로 먹어버렸다. 그 안에 스트리퍼가 들어있다고 말해주기도 전에.


미해군 특수부대는 척 노리스가 중학교 때 했던 훈련법을 쓰고 있다.


예수의 생일은 12월 25일이 아니지만 척 노리스가 그날 그에게 생일축하카드를 보내자 예수는 무서워서 사실대로 말할 수 없었다.


척 노리스는 72온스짜리 스테이크를 한시간 안에 먹은 적이 있다. 처음 45분은 웨이트리스와 성교하느라 소비했다.


척 노리스는 0으로 나눌 수 있다.


한번은 척 노리스의 친구들이 그의 생일에 깜짝 파티를 열어주었다.

불행히도 척 노리스가 그의 집에 모여 있는 사람들을 발견한 순간 그의 정신상태는 본의 아니게 '방어/척살' 모드로 돌입했다.

그는 그날 많은 소중한 친구들을 잃었다.


척 노리스는 침실 조명에 왼발 돌려차기를 날리고 방이 깜깜해지기 전에 숨을 수 있다.


척 노리스는 강렬한 눈빛을 위해 안약 대신 비아그라를 넣는다.


척 노리스는 언젠가 이소룡에게 돌려차기를 날려 반으로 쪼갰다. 그 결과물이 이연걸과 성룡이다.


맥가이버는 껌과 클립으로 비행기를 만들 수 있다. 척 노리스는 맥가이버를 죽이고 그것을 빼앗을 수 있다.


인생이란 초콜렛 상자와 같다. 언제 척 노리스가 당신을 죽이러 올지 모른다.


척 노리스에게는 12개의 위성이 있다. 그 중 하나가 지구다.


척 노리스는 커피를 이빨로 갈고 그의 분노로 물을 끓인다.


척 노리스는 검은색을 발명했다. 사실 그는 모든 가시광선을 발명했다. 분홍색만 빼고. 탐 크루즈가 분홍색을 발명했다.


척 노리스는 볼링을 칠 때 스트라이크를 하지 않는다. 하나의 핀을 넘어뜨리고 나머지 아홉개는 기절시킨다.


척 노리스는 완전히 장전된 총을 가지고 러시안 룰렛을 해서 이겼다.


어떤 사람들은 왼쪽 고환이 오른쪽보다 크다. 척 노리스는 양쪽 고환이 다 맞은 편보다 크다.


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는 16개주에서 사형방법으로 채택되었다.


척 노리스는 회전문을 처닫을 수 있다.


헬렌 켈러가 가장 좋아하는 색은 척 노리스이다.


J. 로버트 오펜하이머가 "나는 죽음이요, 세계의 파괴자이다"라고 말했을 때 그는 원자폭탄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던 것이 아니다.

그는 자기가 입고 있던 척 노리스 할로윈 코스츔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다.


예수가 척 노리스의 대역이었다는 것은 널리 믿어지고 있는 사실이다.

십자가에 못박을 때 못이 척 노리스의 피부를 뚫을 수 없었기에.


척 노리스는 사실, 로마를 하루 아침에 세웠다.


척 노리스는 신의 흉내를 내지 않는다. 흉내는 어린애들이나 내는 것이다.


척 노리스의 나이를 세는 방법은 그를 반으로 잘라 나이테를 세는 것이다.


척 노리스에게 인간 아버지가 있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불가능하다.

가장 대중적인 이론은 그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스스로의 아버지가 되었다는 것이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아놔 척노리스 짱 ㅋㅋ

 클리앙에서 퍼왔다( http://clien.net )

hajins:신변잡기
신변잡기
분류 전체보기 (1479)
하루일기 (687)
(11)
신변잡기 (114)
me2DAY (126)
여행기 (12)
맛기행 (20)
잡지식 (13)
볼만한글들 (17)
이것저것 리뷰 (15)
Cyworld.com 사진들 (463)